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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하반기 소상공인 광고물 정비 지원사업 공고 - 부산광역시 강서구 -

Star-tup 2023. 8. 30.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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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금리·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광고물 정비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여 소상공인의 부담을 더는 동시에 광고물 정비를 통해 쾌적한 거리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을 시행합니다. 관심 있는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3년 하반기 소상공인 광고물 정비 지원사업

  ❍ 사업기간 : 20238~ 12

  ❍ 대상지역 : 강서구 전역

  ❍ 사업내용 : 광고물 정비(설치 및 철거 등) 비용 지원

  ❍ 지원자격 : 강서구 소재 소상공인

     (2022.12.31.까지 사업자등록을 완료하고 사업종료일까지 유지중인 소상공인)

  ❍ 지원규모 : 1개 업소당 최대 1,000천원(부가세는 선정된 업소 부담)

 

2. 신청기간 및 접수

  ❍ 신청기간 : 2023. 8. 21.() ~ 9. 15.()

  ❍ 제출서류

    - 사업신청서[서식1]

    - 지원 신청내용 견적서(옥외광고사업자* 정보, 광고물 사양, 수량, 가격 등 명시)

    * 부산 강서구 내 옥외광고등록업체만 가능

    - 소상공인 확인서(중기부 발행)

    - 사업자등록증(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

  ❍ 접수방법 : 직접방문, 우편 및 이메일(heywon92@korea.kr)

  ❍ 접 수 처 : 46702, 부산광역시 강서구 낙동북로 477(대저1)

    부산 강서구청 도시관리과 광고물관리계

    ※ 공휴일 제외한 근무시간 중 방문접수(09:00~18:00)

 

3. 대상선정

  ❍ 선정발표 : 2023. 10월 중 (개별 통지)

  ❍ 선정방법 : 참가신청서 제출업소를 대상으로 서류 및 현장 확인 후 선정

  ❍ 심사기준 : 소상공인 업소 재정적 지원효과 및 정비 파급효과

 

4. 향후일정

  ❍ 2023. 10~ 11: 사업 시행

  ❍ 2023. 11월 말 : 사업완료결과 제출 및 현장확인

  ❍ 2023. 12: 사업결과 보고 및 지원금 지급

 

5. 유의사항

  ❍ 광고물 정비 지원을 원하는 사업주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부산광역시 강서구 도시

      관리과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선정된 업소는 부산 강서구에 허가받은 옥외광고사업자와 사업을 진행해야 하며,

      타 지역 옥외광고사업자를 통한 정비 시 지원되지 않습니다.

  ❍ 1개 업소당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며, 지원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부가세는 선정된 업소 부담)

 

6. 기타사항

  ❍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 도시관리과(051-970-4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광고물정비지원사업.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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