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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유연근무제 인프라 구축비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공고 - 서울상공회의소 -

Star-tup 2023. 9. 2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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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소재 중소기업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2023년 중소기업 유연근무제 인프라 구축비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업목적 :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임직원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유연근무제 인프라

        구축을 통해 직장과 가정에서 일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생활의 질 향상을 도모

  나. 사업규모 : 40,000,000원

  다. 사업기간 : 2023년 9월 ~ 12월

  라. 지원방식 : 사업비 매칭지원(지원 50%, 자부담 50%)

  마. 지원내용 : 유연근무제(재택근무, 원격근무) 활용 시스템 구축비용(부가세 제외)의

        50%범위내에서 최대 18.7백만원 지원

  바. 지원대상(Hardware/Software)

  사. 지원절차(사업계획서 승인 이후의 지원절차는 아래와 같음)

 

2. 신청유형 및 자격

  가. 신청자격 : 서울특별시 소재 중소기업

  나. 자격요건 : 신청일 현재 아래 제외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중소기업 사업자

 

3. 신청 및 평가방법

  가. 신청기간 : 2023년 9월 15일 ~ 10월 13일

  나.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이메일 : jyjtennis@korcham.net

   ※ 방문 및 우편 접수 불가

  다. 신청서류

    기본서류 : 선청서, 사업계획서

    첨부서류 : 사업자등록증, 국세·지방세 납부증명서

  라. 평가절차

    문서평가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내용이 유연근무제 시행 목적에 맞추어 적절히

      작성되었는지에 대한 평가

    사전진단

      사업계획을 통해 수립한 내용이 현장 상황과 일치하는지에 대한 비교평가

      : 평가위원을 위촉해 실시

    수행평가

      유연근무제를 사업계획서에 내용대로 적절히 수행했는지에 대한 비교평가

      : 평가위원을 위촉해 실시

 

4. 접수·문의처

 

5. 유의사항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선정 후에도

     선정취소 및 지원금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사전진단 일정은 서류평가 통과자에게 개별통보하며, 서류상 개인정보 기재착오,

     연락두절, 신청인 미확인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접수 마감일 이후 서류보완은 불가(제출서류 관련 별도 보완연락 하지 않음)하며,

     필수서류 미제출에 따른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3년 중소기업 유연근무제 인프라 구축비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공고.pdf
3.03MB
첨부파일 (1).zip
0.17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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