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소재 중소기업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2023년 중소기업 유연근무제 인프라 구축비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업목적 :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임직원의 일·생활 균형을 위한 유연근무제 인프라
구축을 통해 직장과 가정에서 일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생활의 질 향상을 도모
나. 사업규모 : 40,000,000원
다. 사업기간 : 2023년 9월 ~ 12월
라. 지원방식 : 사업비 매칭지원(지원 50%, 자부담 50%)
마. 지원내용 : 유연근무제(재택근무, 원격근무) 활용 시스템 구축비용(부가세 제외)의
50%범위내에서 최대 18.7백만원 지원
바. 지원대상(Hardware/Software)
사. 지원절차(사업계획서 승인 이후의 지원절차는 아래와 같음)
2. 신청유형 및 자격
가. 신청자격 : 서울특별시 소재 중소기업
나. 자격요건 : 신청일 현재 아래 제외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중소기업 사업자
3. 신청 및 평가방법
가. 신청기간 : 2023년 9월 15일 ~ 10월 13일
나.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이메일 : jyjtennis@korcham.net
※ 방문 및 우편 접수 불가
다. 신청서류
○ 기본서류 : 선청서, 사업계획서
○ 첨부서류 : 사업자등록증, 국세·지방세 납부증명서
라. 평가절차
○ 문서평가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내용이 유연근무제 시행 목적에 맞추어 적절히
작성되었는지에 대한 평가
○ 사전진단
사업계획을 통해 수립한 내용이 현장 상황과 일치하는지에 대한 비교평가
: 평가위원을 위촉해 실시
○ 수행평가
유연근무제를 사업계획서에 내용대로 적절히 수행했는지에 대한 비교평가
: 평가위원을 위촉해 실시
4. 접수·문의처
5. 유의사항
○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선정 후에도
선정취소 및 지원금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 사전진단 일정은 서류평가 통과자에게 개별통보하며, 서류상 개인정보 기재착오,
연락두절, 신청인 미확인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접수 마감일 이후 서류보완은 불가(제출서류 관련 별도 보완연락 하지 않음)하며,
필수서류 미제출에 따른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